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할인쿠폰 : 주문 후 취소, 반품하신 경우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복구 불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3)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 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Mypage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한 여러 상품 중 일부만 주문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주문 중 일부만 주문취소 또는 반품하길 원하신다면
Mypage > 주문내역/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 버튼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물품을 구입 후 일부만 주문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도 같은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이용한 결제수단의 종류에 따라 부분적으로 결제취소가 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전체상품가액이 결제 취소된 뒤에 취소하지 않은 상품가액만 재결제할 수있습니다."
주문 중 일부를 주문취소할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부분취소로 인해 무료배송 정책을 충족하지 못하면 배송비가 별도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새로 부과되는 배송비는 취소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접수 하시면 지정하신 수거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게 되니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고, 택배기사님이 방문시 전달하여 주십시오.
모든 상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팀버랜드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또는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 익일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의류 잡화 등은 15일입니다.)
상품정보에 표시된 반품정보를 정확히 확인하여 주십시오."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방문하는 택배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
"팀버랜드의 판매되는 상품은 수령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단, 받은 상품이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로는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입니다. "
반품 택배비를 결제금액에서 차감할 수는 없나요?
반품택배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