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지요.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ID 및 개인정보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1522-4010)로 전화 문의 또는
인터넷상의 고객센터 내 '1:1 상담'을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2차 민원처리 기관으로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를
팀버랜드 메인 하단의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시 나이제한이 있나요?
팀버랜드에 회원으로 가입하시기 위해서는 만 14세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My page의 '정보변경'을 클릭하시고 인증을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인증이 끝난 후에는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팀버랜드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다른 분의 이름으로 된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잘못된 메일이 수신되는 경우 고객센터(1522-4010)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My page에서 '정보수정'을 누르시고 '정보수정'페이지에서 원하지 않는 항목에 대해 수신거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메세지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된 SMS를 수신한 경우 고객센터(1522-4010)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다음 2가지 방법으로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인증]
고객명, 회원아이디, 가입시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는 메일이 제공됩니다.
[휴대폰, 아이핀 인증]
휴대폰, 아이핀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신규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ID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다음 2가지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 인증]
고객명, 가입시 기입한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면 ID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고객님의 정보보흘 위해 아이디 뒷자리 일부를 *표로 처리합니다.
[휴대폰, 아이핀 인증]
휴대폰, 아이핀 인증을 통해 고객님의 아이디 전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